The 2-Minute Rule for 마케팅프로그램

⑦구매자는 상품의 구매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사용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판매자는 상품판매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출금 요청시 반드시 기록하여야 합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주위에 홍보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고 나서 이렇게 업데이트 매일 해주시고 정말로 후회 없이 사서 쓰고 있습니다.

다만, “프로그램베이”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가입된 회원 정보 다 나와요 따로따로 저장할 수도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⑦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인스타마케팅프로그램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③ 이용자가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주)코어플라넷”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② 계좌이체대행서비스 :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판매자와 “(주)코어플라넷”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⑦구매자는 상품의 구매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사용 하여서는 안 됩니다.

최대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나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으니 이 글을 끝까지 읽고 사용해주세요!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